핫이슈 2015. 1. 10. 21:43

요즘핫한 장예원 아나운서 예능도 접수?

반응형
SMALL



요즘 핫한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전현무나 김우종 아나운서같이 조만간 프리랜서로 전향할것 같다는 느낌?

ㅎㅎ 뭐 아닐수도 있겠네요... SBS 에서 제대로 밀어주고 있는것 같으니까요^^;;


장예원 아나운서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장예원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대학교 3학년 때 1900대 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곧바로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발탁됐다.





























얼마전 박태환 수영선수와도 열애설이 나서 더욱더 유명해졌었더랬죠~~?






그럼 여기서, 장예원 아나운서의 성형전 얼굴이 궁금할텐데요... ㅎㅎ 


뭐 성형전에도 귀염상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장예원 아나운서~ 귀엽고 웃는게 이뻐서 호감이긴 한데..좀 자주 나오시긴 하네요...ㅎㅎ ;;  


그래서 오히려 안티들도 빠르게 생성이 되고있는것 같아요 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