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1. 7. 00:00

걸그룹 여자친구, 완전체 베일 벗었다..15일 데뷔

반응형
SMALL


요즘 신인걸그룹 진짜 대거 등장하네요~ 소나무에 이어서 여자친구... 음...점점 뭐랄까....일본스러워진다고할까요?


의상이나 전체적인 느낌이... 









소속사 쏘스뮤직은 5일 0시 여자친구 공식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데뷔 커밍 순! 여자친구 첫 단체사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6인조 완전체의 모습 및 개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는데요,


여자친구는 앞서 화보를 통해 먼저 얼굴이 공개됐던 소원, 예린, 신비, 엄지를 비롯해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멤버인 은하, 유주의 얼굴까지 모두 공개하며 2015년 첫 걸그룹 탄생을 예고했다고 하네요. 


평균 나이 18.1세의 걸그룹답게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평균나이가 18.1세..대박이네요 ) 리더 소원은 뽀얀 피부와 여성스러운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에이핑크 오하영과 절친한 친구 사이로 잘 알려진 예린은 청순한 매력이 있고, 


아동복 모델 출신의 신비는 초등학생 때부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는 등 끼를 일찌감치 인정받았으며, 아역배우 출신 은하는 이 같은 경력을 토대로 연기와 노래를 아우르며, 메인보컬 유주는 작사, 작곡, 기타 연주 등 뛰어난 음악성은 물론 각종 노래경연대회에 참가해 수상 경력이 다수 있으며, 막내 엄지는 귀여운 외모에 외국어 실력까지 겸비했다고.... 소속사에서 홍보하는데,



궁금하네요 어떨지...그동안의 걸그룹들을 보면... 노래나 춤, 외모가 기본이긴 하지만, 그것보다 중요한건...기획사의 자금력

또는 기획력이 아닐까 싶네요... 진짜 쉽지않은 아이돌그룹 만들기...그치만 그만큰 뜨면 어마어마한 부를 가져다주니

많은 기획사에서 너도나도 그룹을 만드는거겠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