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3. 2. 00:00

A급스타 / 김태희 비 / 중국내 출연료는?

반응형
SMALL


A급스타 / 김태희 비 


/ 중국내 출연료는?




김태희, 비 하면 우리나라에서도 A급 스타로 손색이 없죠. 물론 비는 여러가지 이유로 남자들의 공공의 적이긴 하지만요!


김태희나 비가 중국내에서 출연료가 얼마인가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것중에 하나일것 같은데요?


얼마전에 슈퍼차이나 라는 기획특집에서 추자현이 회당 1억원을 받는다고 해서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는데, 그러면 김태희나 비는 어느정도의 급인지가 급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중국은 스타들에 대한 대우가 상대적으로 좋은 국가다. 여자 배우들 경우 회당 7000만원~8000만원대의 출연료를 받고 남자 배우의 출연료는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중국 드라마의 한류스타 출연료는 남자의 경우 7000만~1억 5000만 원, 여자의 경우는 2000만~1억 원 선이며 김태희도 1억원에 가까운 회당 출연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진짜 대박!

(근데 그것과는 별개로..김태희 중국에서는 연기를 잘할지...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김태희는 국내 최고의 CF 모델인것은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CF 1년 전속 계약을 맺을 경우 평균 10억 대의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고, 광고계 특A급 연예인으로 분류된 셈이라고 보실수 있겠네요.


한편 김태희의 연인인 가수 비는 중국 드라마 ‘다이아몬드 러버’의 회당 출연료로 1억5000만 원 정도를 받는다고 하네요~ 참... 대단하네요 부럽다...




 












#스타#연예인#김태희#비#김태희 중국출연료#비 중국출연료#다이아몬드러버#서성왕희지#김태희 비 중국회당 출연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