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2. 27. 03:00

간통죄 폐지 / 김지미 최무룡 정윤희 옥소리 연예인 간통죄 흑역사

반응형
SMALL


간통죄 폐지 / 김지미 최무룡 정윤희 


옥소리 연예인 간통죄 흑역사




안녕하세요~^^



이건 웃을일이 아닌데 이웃님들과 또 소통하게 되어 웃는 이모티콘을 쓰게됬네요~


뉴스보니 형법 간통죄가 헌법재판소의 위헌 판결로 폐지되었다고 하는데요...

좀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수 없네요 ㅠ 


지난 26일 헌법재판소 전원재판부는 7대 2 의견으로 "형법 241조는 헌법에 위반된다"며 간통죄를 폐지했고 이에 따라 2008년 이후 간통죄로 기소나 형을 확정받은 5000여명은 구제를 받을 수 있게 됐다는 데요... 




한편 간통죄폐지로 과거 간통죄로 곤욕을 치른 연예인들이 화제라고 합니다~








1962년 배우 김지미와 최무륭은 간통죄로 고소당해 구치소에 수감됐었는데, 당시 김지미는 신인배우였고 최무룡은 최고의 스타였다고하네요..무명의 설음 ㅠㅠ 최무룡은 배우 강효실과 혼인한 상태였다고 하네요. 


197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배우 정윤희씨도 간통죄로 곤욕을 치렀는데요, 1984년 정윤희는 재벌가 총수와 밀회를 하다 총수 전 처로부터 간통 혐의로 고소당했고 정윤희는 무죄 판결을 받은 동시에 재벌가 총수와 결혼해 화제가 됐다고 합니다.



배우 옥소리는 간통죄 폐지로 구제를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옥소리는 외국인요리사, 성악가등과의 외도이유로 간통죄로 남편에게 고소를 당했었고, 징역8월 집행유예2년을 선고받았었죠~


그런데 이제는...자유를 되찾게 되었네요... 참 외국도 간통죄라는것이 없다고는 하지만... 좀 그렇긴 하네요 폐지가 되었다는것 자체가...이젠 몰래 불륜저지르던 사람들도 당당하게 저질를것같은데요? ㅠㅠ











#사회#정치#간통죄폐지#간통죄#옥소리#정윤희#최무룡#정윤회#강효실#김지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