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2. 10. 18:27

'우결' 김소은, 실제 '남친'은 송재림? 손호준?

반응형
SMALL



'우결' 김소은, 실제 '남친'은 



송재림? 손호준?






​안녕하세요~^^


얼마전 충격적인 언론보도가 있었어요~ 바로 우결에 송재림씨와 결혼한 사이로 주가를 올리고있는 김소은씨와 손호준씨의 심야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우결 팬분들..특히 이 송재림, 김소은커플의 팬분들으 적잖이 실망하셨을것 같아요 ㅠㅠ









더 팩트라는 언론매체에서 얼마전 손호준, 김소은 씨의 데이트현장을 포착했는데요, 두분은 주변을 의식해서 소박한 패딩차림으로 데이트를 마쳤다고 합니다.


손호준씨의 bmw 381i 차량을 타고 이동하여, 퓨전주점에서 데이트하고, 대리기사를 통해 금액을 지불하고 헤어졌다고 하는데... 두분다 현재  뜨거운 스타인만큼 실시간 검색1위에 올라서 정말 대단하네요~





(출처: The Fact)






어차피 선남선녀이고, 피끓는 청춘인데, 뭐 사귀면 어때요~~ 그치만 우결을 애청하는 분들은 아니면 송재림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아주 조금 서운하기도 하고 배신감? 느끼기도 할것 같은데요 ㅠㅠ


손호준씨와 김소은씨 소속사에서 확인한 결과 서로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라는 답변이 나왔다고는 하지만, 호감은 갖고 만나고 있는 사이인듯 하더라구요~ 응답하라 1994에서 유명세를 탄 손호준씨는 같이 출연했던 유연석씨를 통해 김소은씨를 소개받았다고 하는데~~ 뭐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귀추가 주목됩니다 ㅎㅎ





김소은,송재림,손호준,우결,우리결혼했어요,김소은데이트,손호준김소은비밀데이트,김소은삼각관계,bmw328i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