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2015. 9. 9. 12:59

화성 중고차보러 갔어요

반응형
SMALL



화성 중고차보러 갔어요




안녕하세요~^^




제 일의 특성상 돌아다니는 일이 많아서 타던 차량이 벌써 노후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다들 마찬가지겠지만, 차는 진짜 살때만 기분 좋은것 같아요~ 사용하다보면 마일리지도 올라가고 그에따라 이것저것 고장도많고 관리해야할 것도많고 흑흑 ㅠㅠ




그래서 아시는 분 소개로, 차왕주 영통쪽 중고차 매장에 찾아갔어요~ 사실 중고차는 아무래도 허위매물도 많고 사기? 라는 인식도 많아서...저또한 그랬구요...;; 좀 차를 아시는분과 함께 가고싶었는데 다들 바쁘셔서 혼자 가게되어서 조금 걱정을 안고갔었어요..



걱정과는 다르게 인상이 좋은... 훈남딜러님이 맞이해주셔더라구요~ ^^a





물론 제가 대충 생각하는 가격이나 연식도 있었지만, 이것저것 희망조건을 꼼꼼하게 적어주시더니, 몇가지를 찾아주시더라구요~






















이것저것 보는데, 이 차량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보고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먼저 여기저기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계시네요~
















내부는 보시는것과 같이 새차까지는 아니지만 상당히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있고 관리가 되어있던 차량이였어요~ 저는 고를때도 무흡연자가 타던 차량을 말씀드렸었거든요~ 아무래도 차량으로 이동하는 일이 많다보니 흡연자가 사용하는 차는 담배냄새가 베어서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트렁크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스페이타이어도 있는지 장비도 있는지 봐주시고 계세요~















보고있는데, 다른분도 관심을 보이시며 구경하고 계시네요~~ ㅎㅎㅎ 



















이미 제가 찜해놓은 상태라, 차왕주 딜러님께서 비슷한 차량이나 정보를 전달해주고 계시네요~ 친절하십니다 ㅎㅎㅎ


















아무튼 너무도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조언도 해주셔서 ... 무엇보다 외모가 훈남이셔서..;;; 훅~~~ 하고 계약을 끝내버렸네요!! ㅎㅎㅎ


차 잘 사용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차에대해서도 잘모르고, 중고차매장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중고차 구매가 두렸웠었지만... 막상와보니 훈훈한 외모에 매너도 좋으신 딜러님 덕분에 좋은 차량을 구입한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뉴스에서도 많이 봤지만 허위매물로 사람을 끌어들여서 막상 오면 다른차량을 구매유도한다고 했는데, 여기는 그런것도 없이 제가 오기전 몇가지 보고온 조건의 차량도 그대로 있더라구요~


믿을수 있어서 더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