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1. 25. 00:30

홍종현 나나 열애 / 홍종현 유라 하차

반응형
SMALL





홍종현 나나 열애 / 


홍종현 유라 하차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는 나나와 홍종현의 열애설이 실린 것으로 알려졌다. 우먼센스는 홍종현과 나나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가까워지면서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이게 뭔가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모델 홍종현씨와 유라씨의 결혼생활을 우리결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에서 잘보고있었는데,

홍종현씨가 나나씨랑 7개월째 열애중이라니요~~?!











물론 다큰 선남선녀니 자신들이 사귀고 결혼하고 그건 우리가 상관할 바는 아니지만, 그럼 유라씨와는 비즈니스결혼 인가요~?







 이 가운데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22일 “두 사람이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건 아니다”고 부인했다고 하고

홍종현씨에게 우리결혼했어요 PD 가 둘이 사귀는 관계인지 확인했으나, 친한친구가 맞고 너무 친해서 그렇게 보도가 와전된것 같다... 

라는 얘기를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네이버에 인물검색된 것을 보니... 홍종현씨가 빠른 90 그러니까 89년생들과 90년생들과 친구~ 유라씨는 92년생...(정말 어리네요 ㅠㅠ) 나나씨는 91년생~


그러니 두분에게 다 오빠네요~~^^



















아무튼 홍종현씨나, 유라, 나나씨 다 선남선녀고 잘어울려서 배는 아프지만, 사귀는 사이라고해도 그림은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