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금 2015. 2. 9. 00:00

현아 / 포미닛 / 현아 섹시 화보

반응형
SMALL


현아 / 포미닛 


/ 현아 섹시 화보





포미닛 현아... 요즘은 약간 뜸하지만, 장현승이라는 가수와 트러블메이커라는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되었고, 실제로 무대에서 키스를 해서 더더욱 화제가 되었었죠~


세계적인 스타가 된 싸이의 강남스타일도 뮤직비디오에 현아가 나와서 화제가 되었구요~ ㅎㅎㅎ










 






포미닛 현아와 장현승의 트러블메이커...안무가 너무 수위가 높은데요... 음.. 공중파에서 많은 어린친구들이 보는데... 좀 너무 과한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밑에는 언제 찍은지 모르겠으나, 포미닛 현아의 참 섹시한 화보네요~ 지난번엔 SNL 코리아에 나와서 신동엽과 섹시컨셉으로 호흡해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ㅎㅎㅎ 


포미닛 현아는 그냥 예능프로나 방송나와서 말하는것보면 참 순진하고 착한것 같은데, 이러한 끼는 어디서 나오는지 너무 섹시하네요^^


























스타,연예인,현아,포미닛,4minute,트러블메이커,장현승,현아실제키스,현아스타킹,현아섹시컨셉,현아섹시컨셉 화보,현아 강남스타일,현아도발,현아섹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