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4. 12. 29. 13:16

어벤져스 미니 피규어 세트 8종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제가 구매한 어벤져스 미니 피규어 세트 8종을 소개해드릴께요~


엄지만한 애들이 8개가 들어있고, 받침대가 하나씩 개별로 되어있는 제품인데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엑스맨, 헐크, 그리고 가면쓴애 쟤 이름은 뭐죠? ㅠㅠ (미안하다..;)






아무튼 귀엽네요~ 개별포장은 되어있으나, 박스나 그런게없는것으로 봐선 진품은 아닌듯 한데... 뭐 전 피규어 매니아도


아니니 상관은 없을듯 합니다^^



아무튼 요런애들 초등학생, 중학생때는 많이 모으고 가지고 놀고했는데, 이제는 키덜트반열에 들어가버렸네요 ㅎㅎ


요런거 나중에 큰집생기면 여기저기 진열해놔도 나쁘지않을것 같네요. (가수 이승환씨처럼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