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4. 12. 11. 02:29

안젤리나 졸리 일본에서 입국금지 요청이 쇄도한다는데..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안젤리나 졸리가 이번에 메가폰을 잡고 만든영화 언브로큰 (unbroken) 을 두고 일본 국수주의자들이 입국금지 요청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언브로큰' 의 내용은 루이스 잠페리니라는 남성이 제2차세계대전에 참전했다가 일본군에게 잡혀 2년간 포로수용소에서 지낸 뒤 역경을 딛고 올림픽 육상선수가 되기까지의 역전 드라마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이야기는 2010년 미국의 유명 작가인 로라 힐렌브랜드가 책으로 써내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당시 이 책에는 일본군이 미국 포로에게 자행한 온갖 악행들이 세세하게 묘사돼 있어 충격을 안겼다고 합니다.

 

일본 역사적 진실의 보급을 위한 단체(Society the Dissemination of Historical Fact)의 사무총장인 히로미치 모테키는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와 한 인터뷰에서 "(안젤리나 졸리의 영화는) 완벽한 날조에 불과하다"면서 "영화 속 주장에 명백한 근거가 없다면 누구나 이에 이의제기를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매우 비도덕적이고 신뢰성 역시 떨어진다"고 주장했다고 하며, 한 웹사이트에서는 안젤리나 졸리는 '악마'로 규정하고 그녀와 '언브로큰'의 퇴출을 바라는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8000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이에 동의했다고 하네요.

 

진짜 말도 안되는 날조를 누가하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막말로 미국포로한테만 악행들을 자행했을까요? 이번 계기로 미국인들도 일본이 얼마나 악독했고, 욱일기나 욱일기 문양이 얼마나 더럽고 추악한 인간들의 깃발인지를 알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