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금 2015. 1. 3. 00:00

미란다 커 2014년 Wonder Bra 화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미란이' 로 유명한 미란다커~ 원더브라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이 아니라 2014년 소식인듯 합니다~)


원더브라가 한국브랜드 인듯한데... (아닌가요? 잘모르겠어요 ㅠ) 섭외력이 장난아닌듯 하네요~


미란다커는 이미 세계적인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속옷모델로 오랜 활동을 한 경력이 있기때문에

몸매는 검증된 여인이죠~^^ 부럽다..;;


아무튼 너무 이쁘네요 미란다커... 얼굴도 몸매도... 부럽네요 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