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4. 25. 00:00

메이웨더 대 파퀴아오 / 세기의 복싱대결 다가온다

반응형
SMALL



플로이드 메이웨더 쥬니어와 매니 파퀴아오의 세기의 대결이 화제입니다. 둘다 각각 WBC 그리고 WBO 웰터급챔피언인데 오는 5월 3일에 둘이 맞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신경전으로 계속 이 둘의 대결이 성사될려다 안되고 될려다가 안되다가 드디어 둘의 대결이 성사가되고 온 세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메이웨더 같은 경우 47전 전승으로 지난 19년간 한번도 패배하지않은 선수이며, 파퀴아오는 사상 처음으로 8체급을 석권한 필리핀 영웅이며 하원의원을 겸하고있는 선수이기때문입니다.




이둘의 대결을 볼수있는 입장권은 1만 6천 5백장이 발급되었으나 대부분 VIP 등 중요인사들에게 배급되고, 일반인들을 상대로 발급된 입장권은 1천장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권투팬들이 몇명인데 1천장이라뇨...ㅠㅠ  그러니 새벽에 판매를 개시하자마자 1분만에 모든 표가 매진이 되었다고 하네요... 심지어 암표는 최고 9천만원까지 거래가 되고있다고 하구요...;;;




사상처음으로 입장권만 800억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하는데 정말 대박이네요!! 이 두선수의 대전료는 2700억원을 차지한다고 하니 승자도 진짜 대박일거구요 ㅎㅎㅎ






















오바마 대통령조차도 기대하고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 둘의 스펙을 볼까요~?




 






아무튼 저도 막 권투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였으나 이 어마어마한 선수들의 어마어마한 대결은 꼭 봐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동양인 매니 파퀴아오를 응원합니다^^ 







#스포츠#권투선수#세기의 권투대결#매니 파퀴아오#플로이드 메이웨더 쥬니어#2700억 대전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