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2015. 6. 20. 23:28

마리텔 예정화 / 고등학교 과거사진

반응형
SMALL



요즘 예정화라는 분 아주 핫하죠~~ 저도 참 좋아라 하는데요~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잠시 소개를 해드릴께요..

(아마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적 있는것 같긴 한데요..^^;)





아무튼 이분 키가 170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합니다~ 봤을때 저정도 키로는 안보였는데...어쨌든 170cm 라고 하니 믿어야죠~ ㅎㅎ


나이는안나왔는데 찾아보니 28살이라고 합니다~ 28살이면... 88년생정도 되는것 같네요^^

















이분이 요즘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도 인기를 끌고있는데,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 MBC 에서 방송하는 나혼자 산다 라는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있더라구요~ 그런데 거기서 성형의혹을 풀기위해 자신의 고등학교때 사진을 공유했는데.. 얼굴은 살짝 달라도

지금이랑 비슷하게 귀염상이고 몸매도 후덜덜하네요~~ 고등학생때부터 운동을 하셨나 배에 왕자가 있으시네요 ㅎㅎㅎ













지금의 예정화씨 사진인데~~ 참 잘컷다고 해야하나요~~ 너무 귀엽네요^^









#예정화,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나혼자산다, #예정화고등학교사진, #예정화성형의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