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2015. 1. 27. 03:31

조선명탐정2 주연 이연희 / 기자 급했던듯?

반응형
SMALL







조선명탐정2 주연 이연희 / 

기자 급했던듯?






제가 좋아하는 이연희씨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조선명탐정2 가 2월에 개봉예정이라고 하네요.
















김명민, 오달수씨의 명연기로 조선명탐정1 은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예상엔 조선명탐정1은 구정에 구정특선영화로 나오지 않을까 백프로 예상해봅니다 ㅎㅎㅎ)



아무튼 그래서 이연희씨의 기사는 종종 찾아보는데, 조선일보의 기자한분이 급하게 기사를 쓰셨어야 했나보네요.



제목은 조선명탐정2 이연희, 조선 절세미녀! 한복 자태보니 감탄!! 인데요, 뭐가 이상한지 찾으셨나요?^^;

저도 처음엔 그냥 지나쳤다가...자세히 읽어보니 뭔가 이상하더라구요...






바로 정답은!!! 제목은 한복 자태 ... 라고 되어있는데, 실제 이연희는 기모노를 입었죠?


기자분이 급하게쓰시느라 이연희씨가 입은 기모노가 한복으로 보였나보죠? ㅎㅎㅎ



뭐 원래 이쁘니 뭘 입어도 이쁘긴 하네요^^









 









아무튼 여기서 간단히 조선명탐정2 의 줄거리를 설명드리자면,


조선명탐정2’는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 은괴 유통 사건과 동생을 찾아 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를 파헤치는 

명탐정 콤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며,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 이연희 나오니 안볼수가 없겠네요!!!!^^


 

















반응형
LIST